대표이사 한태근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로 발돋움하는
그 날까지 항상 고객 여러분들과 동행하겠습니다."

저희 에어부산은 대한민국의 남부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지역항공사로 출범하여 2008년 10월 첫 취항 이후 10년 만에 국내외 32개 노선을 개설하면서 지역의 하늘길을 활짝 열었습니다. 부산 김해공항을 이용해 국내외를 오가는 전체 이용객 3명 중 1명이 에어부산을 이용하고 있으며, 영남권에서 가장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신뢰받는 항공사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한 실용항공사로서 안전성, 편리성, 경제성이라는 항공사의 핵심가치를 일관되게 구현하여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가치를 돌려 드리고자 노력한 결과 작년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항공교통서비스평가' 에서 국적항공사 중 유일하게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A등급(매우 우수)'을 획득했으며, 최근 한국의 양대 서비스평가기관인 한국표준협회와 한국능률협회의 서비스품질 평가에서 잇따라 저비용항공 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에어부산의 서비스경쟁력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에어부산은 한국 민간항공사에 커다란 이정표를 세우면서 지역의 자랑이 되는 견실한 항공사로 성장해왔습니다. 일본과 중국,동남아 등 에어부산의 해외 취항지에서도 한국 저비용항공사의 성공적인 모델로 호평을 받으며, 국적항공사로서의 위상을 높여, 이제 지역을 넘어 명실상부한 국제적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에어부산은 앞으로도 지역의 리딩캐리어로서 국내외 노선망을 지속적으로 확충하여 지역민들에게 가장 편리한 항공편을 제공해드리는 한편 에어부산의 편리하고 경제적인 항공편을 이용해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부산과 인근지역을 찾음으로써 지역 관광산업이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중단거리 노선에서 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로 발돋움하는 그 날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고객 여러분들과 동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